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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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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내용
제목 장례식장 서비스 및 물품 공급업체 선정 건
등록일 2020.02.14
첨부파일

hwp파일 입찰 구비 서류 통합.hwp ,xls파일 중앙대병원장례식장_입찰가내역서.xls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장례식장 서비스 및 물품 공급업체 선정.

 

   나.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로 102

 

                 중앙대학교병원 장례식장.

 

   다. 계약기간 : 2020. 3. 15 ~ 2022. 2. 28.(계약일로부터 약 24개월)

 

       ※ 계약 종료 시 본원 심사과정을 거쳐 1년씩 2회까지 연장 가능.

 

   라. 입찰방법 : 도표 1 참조

 


 

2. 입찰 등록 마감 일시 및 참가 자격, 입찰일시, 장소, 낙찰자 결정

 

   가. 입찰 등록 마감 일시 : 2020년 2월 20일(목) 15:00

 

   나. 입찰 등록 장소 : 중앙대학교병원 지하 1층 장례식장 운영사무실

 

    ※ 입찰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낙찰자 결정은 개별통지함.

 


<도표 1> 기본 참가 자격

 

 

                                                                                          
구분 참가 자격 입찰일시
 비고
 우선협상대상자선정
매출액납품실적 지역제한
 

1

 음료
 1.3억
 필요
 수도권
 2월  25일(화) 13:00
 종합평가 및 최저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2

 주류
 1.3억
 불필요
 수도권
 2월  25일(화) 14:00
 종합평가 및 최저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3

 위생용품
 3.8천만
 필요
 수도권
 2월  25일(화) 15:00
 종합평가 및 최저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4

 잡화류
 (주방잡화포함)
 1억
 불필요
 수도권
 2월  25일(화) 16:00
 종합평가 및 최저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5

 떡류
 2.1억
 필요
 서울
 2월  25일(화) 17:00
 종합평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6

 안주류
 7.9천만
 불필요
 수도권
 2월  26일(수) 13:00
 종합평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7

 편육
 1.1억
 필요
 수도권
 2월  26일(수) 14:00
 종합평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8

 생선류
 (홍어,새우젓,동태포)
8.4천만
 필요
 수도권
 2월  26일(수) 15:00
 종합평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9

과일
 (손질채소 포함)
 

2.2억

 

불필요

 서울
 2월  26일(수) 16:00
 종합평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10

 영구차
 1.5억
 필요
서울, 경기
 2월  26일(수) 17:00
 지명경쟁
 종합평가-2개사 선정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 참가 자격
 
                                                                                                 
 

구분

 운영 조건
결재일
검수
반품
 낙찰자 선정
 

1

 

음료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서류 제출 후 종합평가

 

*대형 신품 냉장고 10대, 소형 음료 온장고 8대 무상 즉시 비치. *발주 후 즉시 입고 가능(주2회 이상)

 

*음료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동일 제품 동일 용량으로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우선협상자의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및 보관 창고에 대한 실사 후 최종적으로 낙찰자로 선정 됨.

 

2

 

주류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서류 제출 후 종합평가

 

*대형 신품 냉장고 2대 무상 즉시 비치.

 

*주류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우선협상자의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및 보관 창고에 대한 실사 후 최종적으로 낙찰자로 선정 됨.

 

3

 

위생용품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서류 제출 후 종합평가
 

*우선협상업체의 제품에 대하여 서류, 자체 성능검사에 합격 하여야 최종 낙찰이 됨.

 

*불합격 시 차순위업체와 납품가 및 제품에 대한 검사가 이루어 짐.

 

*입찰 참가 전에 본원에 방문 하시여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을 확인 바람.

 

*제품의 크기, 용량 등이 상이한 경우 입찰 등록 전에 입찰참가 가능여부를 확인 바람.

 

*납품은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의 성능 이상이어야 함. *첨부된 기본 사양서를 참고 바람.

 

*우선협상자의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및 보관 창고에 대한 실사 후 최종적으로 낙찰자로 선정 됨.

 

4

 

잡화류

 

(주방잡화 포함)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현장설명회 대신 사전에 방문일정을 조율 하여 장례식장 운영사무실을 방문 샘플 및 표준목록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람. (동일한 형태, 성분, 함량으로 납품 하여야 함.)

 

*우선협상자는 납품 품목 샘플을 우선협상대상자의 자격 취득 후 48시간 이내에 제출 하여야 함.

 

*1차 샘플 검사에 불합격한 품목에 대해서는 불합격 통보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 이내에 재심사를 받아야 함.

 

*단 하나의 품목이라도 재심사에서 불합격 또는 미제출, 제출 시간 경과 등의 경우 우선협상 대상자의 자격은

 

  자동 소멸 됨.

 

*우선협상자의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및 제조 시설, 보관 창고에 대한 실사 후 최종적으로 낙찰자로 선정 됨.

 

5

 

떡류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서류 제출 후 종합평가

 

*원산지 : 쌀(국내산), 찹쌀(국내산), 쑥(국내산), 팥, 콩, 깨(수입산)

 

*긴급 발주 가능 업체 (2시간 이내 납품)

 

*우선협상자의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및 제조 시설, 보관 창고에 대한 실사 후 최종적으로 낙찰자로 선정 됨.

 

6

 

안주류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현장설명회 대신 사전에 방문일정을 조율 하여 장례식장 운영사무실을 방문 샘플 및 표준목록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람.(동일한 형태, 성분, 함량으로 납품 하여야 함.)

 

*우선협상자는 납품 품목 샘플을 우선협상대상자의 자격 취득 후 48시간 이내에 제출 하여야 함.

 

*1차 샘플 검사에 불합격한 품목에 대해서는 불합격 통보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 이내에 재심사를 받아야 함.

 

*단 하나의 품목이라도 재심사에서 불합격 또는 미제출, 제출 시간 경과 등의 경우 우선협상 대상자의 자격은

 

  자동 소멸 됨.

 

*우선협상자의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및 제조 시설, 보관 창고에 대한 실사 후 최종적으로 낙찰자로 선정 됨.

 

7

 

편육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HACCP 인증된 생산시설을 갖춘 업체만 입찰 참가 가능 함.

 

*냉동식품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동일한 제품(성분 함량 등)으로 납품.

 

  국내산 돈육 96% 이상

 

  원산지 및 성분함량 : 돈두육(국산 81%), 돈피(국산 16%), 정제염(국산 1.6%), 마늘(국산 2%)

 

*식품배상책임보험(10억), 생산자책임보험(1억) 가입.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8

 

생선류

 

(홍어,새우젓,

 

동태포)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현장설명회 대신 사전에 방문일정을 조율 하여 장례식장 조리실을 방문 샘플 및 성분, 함량 등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람.(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동일한 형태, 성분, 함량으로 납품 하여야 함)

 

  원산지 및 성분함량 : 동태포 - 동태살(러시아 100%)

 

                       홍어채 - 홍어(아르헨티나 100%)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9

 

과일

 

(손질채소 포함)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과일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긴급 발주 가능 업체.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10

 

영구차

 

본원 규정

 

*지명경쟁 *서류 제출 후 종합평가  *우선협상자 추후 개별 연락

 

*2개사 공동 운영

 

*법인사업자(지입차량입찰불가)

 

*차량보유 현황 및 차량등록증 사본 제출.

 

*계약시 등록차량외 차량 입고시 본원 담당자의 사전승인 필요(차량등록증 사본 제출)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입찰 장소 : 중앙대학교병원 지하 1층 장례식장 운영사무실

 

※용     어

 

  ?납품실적 : 2017년 1월 1일부터~2019년 12월 31일(최근3년)까지 500병상 이상의 병원 장례식장이어야 하며,

 

   최소 1년 이상 지속된 경우만 실적으로 인정됨 (본원 인정 가능).

 

   500병상 이하, 1년 미만의 실적과 서울 지역 외의 장례식장 실적은 실적에 인정 되지 않음.

 

  ?매 출 액 : 2019년 1월 1일~12월 31일까지의 총매출액으로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으로 확인 함.

 

  ?지역제한 : 사업자등록증에 사업장의 소재지 및 본사, 영업소, 공장의 소재지를 말하며, 이를 증명 하는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함.

 


 

3. 공통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제13조(입찰참

 

   가 자격사전심사)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의 요건을 갖춘 자

 

   로서 우리병원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계약조건 등을 수락 하고 소정의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 및  면허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 정지 중인 자가 아닌 자.

 

   다. 입찰일 기준 최근 2년 동안 공공기관 및 본원 입찰에 우선협상자 및 낙찰자로 선정 되었

 

   으나, 계약을 하지 않거나, 중도에 계약을 포기한 업체가 아닌 자.

 


 

4. 공통 입찰 등록시 구비서류

 

   ※ 구비서류는 아래의 순서에 맞게 제출 하셔야 합니다!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인감증명서(법인) 1부.

 

   다. 대리인 시

 

       ①위임장, ②재직증명서, ③건강보험납입증명서 사본.(대표자가 아닐 경우 3가지 모두 지참 必)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인감도장(법인) 및 참가자 신분증 및 신분증 사본 1부.

 

   바. 입찰보증증권

 

       보험기간: 40일 이상

 

       계약금액: 입찰금액 또는 단가입찰의 경우에는 그 단가에 총 입찰예정량을

 

                 곱한 금액의 100분의 5이상.(제15조 2항)

 

       피보험자: 중앙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203-82-03581)

 

   사.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부.

 

   아. 납품실적증명서.(소정양식)

 

   자.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국세청 홈페이지 참조) 1부.

 

       ※단 면세사업자는 면세사업자 수입금액 확인서 또는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수입 금액증명서로 갈음 함.

 

   차. 국세완납증명원 1부. 

 

   . 지방세완납증명원 1부.

 

   타. HACCP 인증서(냉동식품) 사본 1부. 

 

5. 공통 입찰 시 구비서류

 

   가. 입찰서 및 입찰가 내역서를 별도 밀봉 후 제출.(소정양식)

 


 

6. 계약체결기한 : 우선협상 이후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7.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입찰시 본원을 방문하셔야만 함.

 

   나. 입찰(프리젠테이션)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임직원 1명만이 참가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예정가격(수수료) 및 입찰가 등의 내용을 일체 공개 및 반환 하지 않음.

 

   라. 입찰참가 신청자는 본원의 관계규정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

 

       며, 접수후 본원 심사이후 입찰규정 기준 미달 시 입찰에 참가하실 수 없음.

 

   마. 입찰보증보험증권 및 기타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이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별도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중앙대학교 병원의 계약사무처리규

 

       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에 의함.

 

   사. 제안서 내용은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아. 입찰서, 입찰가 내역서를 대봉투에 밀봉 후 겉봉에 회사명, 입찰번호, 입찰명을 기재한 후 제출.

 

   자. 입찰서는 금액 1차란만 기재를 하며, 유찰시 연속 3회까지 입찰하며, 낙찰자가 없을 경우

 

       수의시담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할 수 있음.

 

   차. 우선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원활 하지 못한 경우 차순위 업체순으로 협상이 이루어짐.

 

   카. 입찰은 2개 업체 이상 참가 시 성립이 되며, 유찰 시 재공고 후 재입찰을 실시 예정 임.

 

   ※기타문의  (담당 : 김윤수 02-6299-2468,  FAX:02-860-3540)

 


 

8. 입찰의 무효

 

   가. 제출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른 경우.

 

   나. 제출서류의 내용을 임의로 수정 또는 변조한 경우.

 

   다. 타인의 입찰을 방해하는 담합행위나 소란 등으로 관계직원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을 사용한 경우.

 

   라. 우선협상대상자(적격업체)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조건 협상을 거부하는 경우.

 


 

   별첨 : 각 부문별 입찰참가 관련 양식

 

              입찰 참가 공통 양식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2. 14.

 


 

중앙대학교병원 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