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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내용
제목 전화예약업무 도급 계약 입찰 공고
등록일 2020.01.21
첨부파일

hwp파일 (공고번호 인사팀 20-14호) 전화예약업무 도급 계약(첨부파일).hwp

전화예약업부 도급 계약
 
[공고번호: 인사팀 20-14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명 예비후보 서류제출
(제출처)
입찰대상업체
지명
입찰서류 제출
(제출처)
개찰일시
전화예약업부
도급계약
2020년 1월 23일 (목)
17:00까지
(담당자 E-Mail)
대상업체
추후통보
대상업체
추후통보
(인사팀 사무실)
우선협상대상자
추후통보

※ 하기의 예비후보 등록자격을 갖춘 업체가 제출한 서류(6. 예비후보 서류제출 참고)를 평가하여 제출한 업체 중 본원이 입찰대상업체 지명하여 입찰이 진행됩니다.
 
2. 입찰방법
   지명경쟁,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계약체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로 제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의 이행실적, 재무상태, 제안서 내용, 제안가격 등을 평가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최종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협상 후 낙찰자 통보

4. 예비후보 등록자격

   (1) 최근 3년(2017~2019년) 이내 5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에서 전화예약업무 1년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5. 입찰참가자격

    4항의 예비후보 등록자격을 모두 만족하고 본원에서 입찰대상자로 지명된 업체

6. 예비후보 서류제출

   참가자격 실적증명서(최근 3개년) 1부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기업소개서(자유양식. 총자산, 매출액, 설립일자 기재 필수) 1부
 

7. 입찰시행시 제출서류

   사업제안서 5부, 전산파일(제안서 전체내용, 별도 E-Mail 제출)
   가격제안서 1부(산출내역서 포함, 별도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입찰참가신청서 1부
   확약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근로조건이행확약서 1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입찰유의사항 확인서(대표자 날인) 1부
   사용인감증명서 1부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8.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 이상 금액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본원에 귀속

9. 계약기간
: 2020년 03월 01일 ~ 2023년 02월 28일(3년, 단 1년단위 평가 후 재계약)

10. 사업 내용 (총 20명)
   (1) 전화예약, FAX예약, 간편예약
   (2) Call-Back 서비스, 일반검진콜백
   (3) 검사예약변경, 예약일자확인
   (4) 교환업무, 공무전화연결업무
   (5) 방송업무
   (6) 기타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업무

11.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예비후보 등록 후 본원에서 입찰대상자로 지명된 업체만이 참가 가능
    (2) 제출되는 서류 및 평가자료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경우에는 선정취소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될 수 있습니다.
    (3) 본 입찰의 예정가격 및 평가내역은 비공개
    (4) 세부 유의사항은 제출서류 양식 중 ‘입찰 유의사항 확인서’ 참고

12. 기타 문의 사항

     담당자: 인사팀 임지환(02-6299-1265, sky27@caumc.or.kr)
    *가급적 메일을 통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