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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내용
제목 중앙대학교병원 중앙관 지하1층 B108호 편의시설 입찰 공고
등록일 2017.08.08
첨부파일

hwp파일 1. 중앙대학교병원 B108호 입찰경쟁 공고문.hwp ,pdf파일 2. 중앙대학교병원 B108호 도면.pdf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중앙대학교병원 편의시설 입찰

    나.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평가에 의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다. 임대계약기간 : 2017.09.01.∼2020.08.31.(최초3년 계약 후 1년씩 재계약/5년)

        - 임대계약기간은 내부 사정상 변동될 수 있음

        - 단, 관리운영이 양호하고 제반규정을 성실히 이행하였다고 판단될 경우

        - 관리운영이 부실하고 제반규정을 위반 할 경우 중도 계약해지 등의 조치 가능

    라. 임대공간 개요

       1)공간용도: 일반음식점

          2)소재지: 서울시 동작구 흑석로 102 지하1층 B108호

주소

임대위치

업종

층수

호실명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로 102
중앙대학교병원 중앙관

지하 1층

B108호

참치전문점

       3) 매장면적 :  전용면적 132.72m2(40.15평) / 공유면적 69.52m2(21.03평) / 임대면적 202.24m2(61.18평)


 

2. 입찰참가자격

    가. 공통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자

        3) 판매휴게시설 및 휴게음식점 운영 관련 인·허가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현장설명회 참가 등록을 필한 자


 

3. 입찰 세부일정 

주요추진내용

일 정

장 소

입찰공고(병원 홈페이지)

2017.08.08(화) ~ 08.14(월)

본원 홈페이지 게재

현장설명회

2017.08.16(수) 10:00 ~ 12:00

중앙관 지하1층 회의실

제안서 및 서류접수

2017.08.17(목) 09:00 ~ 12:00

중앙관 지하1층 총무팀
(우편접수 불가)


 

4. 현장설명회 등록 및 구비서류 제출

   가. 일시 : 2017년 08월 16일(수) 08:30∼09:30

   나. 장소 : 중앙관 지하1층 회의실

   다. 구비서류

        1) 인감증명서

        2)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 등록 시)

        3) 신분증 지참        
        4) 1개 업체당 참여인원은 2인으로 제한합니다.

      

5.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접수

   가. 제출장소 : 중앙관 지하1층 총무팀

   나. 구비서류 :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연간 추정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참가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 선정 방법

   가. 사업자 선정방식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하여 선정

   나. 협상대상 업체의 선정

     1) 입찰서류와 제안서를 제출한 자를 대상으로 제안 심사를 실시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한다.

     2)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 순으로 하며, 
         상위 순위 업체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3) 평가위원 및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8. 특기사항

    가. 제안서의 제안내용이 허위로 밝혀질 경우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민·형사상 책임을 면하지 못함

    나.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계약서에 첨부됨

    다.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제안 수행목적 외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본원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할 수 없음

    라. 우편접수는 받지 아니함

    마.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

    바. 접수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편의시설 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대학교병원 총무팀 허승훈(02-6299-224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 부 : 1. 입찰 제안요청서 1부 및 제안관련 서식 각 1부

          2. 건물 도면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17. 08. 08

중 앙 대 학 교 병 원 장